신풍제약 신풍제약우 주가 급등하였습니다.
바이오 장기투자 유망주 중 하나인 신풍제약 신풍제약우 주가 -
오늘 뉴스를 이해함으로서 올해를 전망해봅니다.
오늘 3월02일 신풍제약우 주가 주식은 어제보다 6.6% 상승, 전일대비 5,600원 급등한 90,500원으로 장 마감하였습니다.
신풍제약 주식회사 역시 무려 8.47% 나 상승, 종목분석실은 실시간으로 뜨거웠는데요.
이렇게 급등한 신풍제약.신풍제약우 주가. 그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신풍제약 뇌졸중 신약 물질 Otaplimastat 후기 2상 임상 마무리 단계
신풍제약 주식회사는 오늘 3월2일 뇌졸중 치료제 후보물질인 Otaplimastat 염산염(SP-8203) 후기 2상 임상이 올 상반기에 마무리될 것이라 밝혔습니다.
그간 코로나19 발발 및 2차 재확산으로 환자 모집과 임상 데이터 근거자료 검증이 수개 월 지연되었는데요.
다행히 현재는 모두 완료된 상태로 임상 데이터의 통계 분석이 곧 진행될 예정입니다. 데이터 분석이 완료되면 하반기에는 이를 바탕으로 국내 임상 3상 시험에 신속하게 진입할 계획입니다.
해당 뉴스를 긍정적으로 본다면 올 하반기 매수 Target 으로 잡고 기간 분산 투자를 노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신풍제약은 이미 3상용 임상시험용의약품 생산을 개시하였고, 국내 3상 진행을 위한 충분한 연구개발비를 확보하고 있어 신속한 임상 진행이 기대됩니다. 또한 글로벌 제약기업과 기술이전, 공동임상 등 추가 협력관계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향후 전망이 밝은 분위기입니다.
지난 12월 고점에 물린 신풍제약. 신풍제약우 주가 투자자분들에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2. 화이자 관련주 동반 상승
화이자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이 고령층에도 효과가 있다는 뉴스가 전해지자 국내 관련주인 신풍제약, 신풍제약우, 엔투텍, 에이비프로바이오 등이 급등하였습니다.
신풍제약 주식회사는 지난 1월 필리핀 식약처로부터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 중인 항말라리아제 피라맥스 임상 2/3상 시험을 승인받아 대규모 임상연구를 개시하였습니다.
필리핀 임상은 경증, 중등증 및 중증환자 402명을 대상으로 코로나19치료제로서 피라맥스 임상 유효성과 안정성을 확인하게 되며, 필리핀 국가지정병원 임상시험실시기관을 중심으로 총 6개 병원에서 진행됩니다.
코로나 19 백신 관련주는 항상 화이자, 모더나 등 해외 바이오 업체에게만 집중되었는데, 이번 피라맥스 임상 연구를 기반으로 국내 백신 치료제에도 많이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신풍제약 항말리아제 피라맥스 임상 키워드는 예의 주시해야 할 뉴스 포인트입니다.
* 본문 투자 분석은 개인의 의견임을 밝힙니다.
대한민국의 제약산업이 대한민국의 경제를 선도할 차세대 신성장 동력사업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해외로만 돌렸던 코로나 19 백신, 치료제 관련주 투자.
오늘 계기로 국내 제약 치료제 관련주에도 많은 투자와 기대가 쏟아지길 바랍니다.^^
신풍제약. 신풍제약우 주가 상승 소식 관련하여 도움되셨다면
좋아요(하트) / 댓글 부탁합니다.
제발~~~
▼▼▼ 주식 정보 관련 포스팅도 읽어보세요~~~ ▼▼▼